‘네파 키즈’, 온 가족 체험 이벤트 진행...미션형 이벤트 형식으로 꾸며
상태바
‘네파 키즈’, 온 가족 체험 이벤트 진행...미션형 이벤트 형식으로 꾸며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2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키즈 크리에이터, 나하은도 참석...올해로 3회차, 참여자 호응↑
'네파 키즈'가 지난 28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소비자 1700여명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미션형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네파 키즈’가 어린이날을 맞아 온가족 체험 이벤트를 펼쳤다.

‘네파 키즈’가 지난 28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미션형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에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더해 고객들이 각각의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경품을 제공받는 미션형 이벤트 형식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벤트장에는 네파 키즈 전속모델이자 유튜브 키즈 크리에이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나하은(어썸하은)이 참석했다.

네파 키즈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네파몰 멤버십 회원 대상 참가자를 모집했고, 추첨을 통해 100팀(최대 4인)을 선정, 당첨자에게는 서울대공원 동물원 입장권, 네파 키즈 힙색, 미세먼지 마스크, 점심 도시락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당일 현장을 찾은 가족들은 페이스 페인팅, 1년 뒤 내가 쓴 메시지를 받을 수 있는 느린 우체통 등의 ‘표현형 미션’, 이벤트에 함께 참여한 네파 키즈 전속모델 나하은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의 포토타임, 꽝 없는 룰렛 돌리기 등으로 구성된 ‘재미요소형 미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단체줄넘기, 스텝퍼 등 각 테마별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올해로 3년째 진행한 이번 어린이날 기념 체험형 이벤트는 역대 가장 많은 사전참여자들이 신청하고 전속모델 나하은도 참석해 현장 참가자들의 호응도 적극적인 행사였다”며 “네파 키즈는 앞으로도 색다른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직접 소비자와 만나고, 소비자들이 선호할만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해 더욱더 친숙한 키즈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