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안전한 운동을 위한 제안, 웨이브웨어 보호대
상태바
봄철 안전한 운동을 위한 제안, 웨이브웨어 보호대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1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Pixabay>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보다 신중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건강관리를 위해 겨울철 쉬었던 걷기, 달리기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은 특히 관절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추운 겨울 동안 굳어있던 관절로 워밍업 없이 바로 자전거 라이딩이나 워킹, 러닝을 할 때, 관절이 삐끗하는 경우가 있다. 건강을 지키려다가 오히려 병원신세를 지기 십상이다.

하지만 두려움 때문에 건강관리를 시작도 안 하는 것보다는 작심삼일이라도 바로 시도하는 것이 더 낫다. 따라서 환절기에도 외부에서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보조 장비를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합리적인 건강관리를 위해 관절 및 근육 보호대를 활용한다면 위협요소를 최소화 시킬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웨이브컴퍼니의 웨이브웨어는 실제 키네시올로지 테이핑 효과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관절의 보호에 충실한 제품이기에 봄철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웨이브웨어(Wave wear)는 각 부위로 슬리브(보호대)를 순수 국내 특허와 기술을 접목해 개발한 웨이브컴퍼니의 제품이다. R&D 사업을 거쳐 성공적으로 개발되었고, 장기간의 연구와 임상실험을 거쳐 검증된 제품이다. 또한, 웨이브컴퍼니의 특허 기술인 특수 제작되어 안전한 메디컬 실리콘 물결구조로된 테이핑 실리콘이 슬리브 내부에 인쇄되어 있다. 이 웨이브 스포츠 테이핑은 실제로 피부에 접착되어 운동 시 혈액의 순환을 도와주어 적절한 혈류량을 유지, 개선해준다. 또한 운동능력을 향상시켜주고, 젖산을 감소시켜 운동 시 피로도를 줄여주게 된다. 이러한 기능은 이미 공인시험 연구소와 연세대학교, 동국대학교, 중앙대학교와의 협력 연구 및 테스트를 통해 검증되었다.

웨이브웨어 팔꿈치 보호대, 종아리 보호대, 무릎 보호대.

 

웨이브웨어는 현재 각 부위별 제품구성으로 되어 있다. 팔 전체를 커버하며 팔꿈치 관절과 근육을 보호하는 웨이브웨어 팔꿈치 슬리브, 러닝과 라이딩에 최적화된 물결 웨이브 처리된 키네시올로지 테이핑으로 운동 시 피로도와 붓기를 감소시켜주는 종아리 슬리브, 그리고 무릎관절과 무릎 힘줄 근육을 잡아주어 운동능력을 향상시켜주면서도 안전하게 봄철 운동을 가능하게 한 웨이브웨어 무릎보호대를 갖추고 있다. 그리고 신제품으로는 팔 안쪽에 테이핑을 구성한 골퍼 및 테니스 플레이어를 위한 폴암슬리브가 있다.

환절기 및 봄철, 겨울기간 굳었던 관절을 풀어주면서 건강한 운동을 시작하기 위해 필수적인 제품인 웨이브웨어 제품을 활용한다면, 최상의 운동능력과 더불어 안전한 운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웨이브웨어를 통해 봄철 실내외 운동을 시작한다면 보다 스마트하게 자신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