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어둠의 반격’ 확장팩 출시…일차별 보상은?
상태바
블리자드, 하스스톤 ‘어둠의 반격’ 확장팩 출시…일차별 보상은?
  • 신상화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4.1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의 해’를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적용

 

 4월 10일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어둠의 반격’이 출시됐다. 135장의 카드로 신규 시스템과 키워드가 적용됐다. 동시에 ‘용의 해’가 시작되며 예고했던 9장의 카드가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으며, 이외 많은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자세한 사항은 패치노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인 모험은 몇 주 내에 추가를 예고했다.

▲ 무료로 지급되는 전설이지만 활용 여지가 매우 많다

 일정 기간 동안 로그인시 ‘대마법사 바르고스’ 전설 하수인 카드를 지급하며 기간 한정 퀘스트를 통해 어둠의 반격 카드 팩 5개를 포함해 최대 12개의 카드 팩을 획득할 수 있다.

1일차에는 대전에서 카드 25장 내기를 통해 어둠의 반격 카드 팩 1개와 마녀숲 카드 팩 1개를 보상받을 수 있고, 2일 차에는 대전 모드에서 게임 세 번을 완료하면 어둠의 반격 카드 팩 1개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1개를 보상으로 받는다. 3일 차에는 아무 모드에서 카드 20장 뽑기를 하면 어둠의 반격 카드 팩 1개와 라스타칸의 대난투 카드 팩 1개를 보상으로 받고, 4일 차에는 대전 모드에서 1승하면 어둠의 반격 카드 팩 1개와 마녀숲 카드 팩 1개를 보상으로 받으며, 5일 차에는 카드 100장 내기로 어둠의 반격 카드 팩 1개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1개, 마녀숲 카드 팩 1개, 라스타칸의 대난투 카드 팩 1개를 보상으로 지급받는다.

 4월 10일부터 16일 사이에 구매 가능한 기간 한정 묶음 상품도 공개됐다. 이 상품은 어둠의 반격 팩 7개와 보너스 팩 2개, 투기장 입장권 한 장으로 구성됐다.

신상화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