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서초WM센터, '2019년 해외투자 및 자산관리 방향'...고객 초청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하나금융투자 서초WM센터, '2019년 해외투자 및 자산관리 방향'...고객 초청 세미나 개최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9.04.0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투자 서초WM센터(교대역 7번출구)는 해외투자 및 자산관리에 대해 관심 있는 손님을 대상으로 센터 내 세미나실에서 2회에 걸쳐 고객 초청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첫 세미나는 ‘해외 투자의 필요성과 다양한 투자전략’을 내용으로 오는 10일 오후 4시 30분에 개최된다. 김전욱 미래에셋자산운용 본부장이 나와 이머징 시장을 전망하면서 ETF 자산배분랩을 소개하고, 박준성 퍼시픽투자자문 대표가 해외주식 투자 전략을 설명할 예정이다.

오는 17일 수요일 오후 4시에 개최되는 두 번째 세미나는 ‘2019년 2분기 이후 자산시장 전망과 절세 전략’을 다룬다.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이 국내외 자산시장별 전망과 투자전략을 제시하고, 오승국 하나금융투자 투자컨설팅팀 세무사가 부동산 및 증여 관련 세무 전략에 대해 강연한다.

한편, 하나금융투자 서초WM센터는 국내 주식을 입고하거나 펀드에 가입하면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세미나는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은품이 제공된다. 

참가신청 및 관련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서초WM센터로 하면 된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