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아르 럭셔리’ 한국 런칭1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상태바
‘셀리아르 럭셔리’ 한국 런칭1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4.0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부터 ~ 30일까지 온라인 공식몰 신규회원 가입 고객 전원에게 30% 할인쿠폰 제공 
80년 전통의 헤어케어 전문 기업 이태리 페트논 코스메틱사의 헤어 솔루션으로 국내에서도 인기 상승 

이탈리아 명품 헤어케어 브랜드 ‘셀리아르 럭셔리’가 한국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주년을 맞아 ‘셀리아르 럭셔리’의 온라인 공식몰을 전면 리뉴얼 하고 오는 30일까지 신규회원 가입 고객 전원에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  ‘셀리아르 럭셔리’가 국내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지난 1년간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히 마련했다.  

80년간 오직 헤어케어만 연구한 이태리 장인정신이 탄생시킨 이태리 살롱 헤어케어 브랜드인 ‘셀리아르 럭셔리’는 이미 전세계 93개국에서 런칭되어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2018년 한국에 공식 런칭되어 강남 일대의 유명 헤어 살롱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특히 셀럽들의 여신헤어 시크릿으로 알려지며 빠르게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셀리아르 럭셔리’ 온라인 공식몰에 방문하여 새롭게 회원에 가입하면 누구나 3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공식몰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기획세트제외)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재구매율이 높은 브랜드 특성을 반영하여 기존 회원을 위해서는 구매가 늘어날수록 상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특별한 기프트 아이템이 포함된 공식몰 독점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런칭 1주년을 맞아 온라인 공식몰도 새단장을 했다.  지난 1년간 국내 소비자들이 셀리아르 럭셔리 제품들을 사용해본 리얼 후기를 중심으로 새롭게 리뉴얼한 것.  특히 소비자들의 포토후기 등을 통해 제품의 신뢰감을 높이고 제품의 사용방법이나 효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제품 상세 페이지를 강화했다.  이외에 제품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이 제품 샘플을 신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셀리아르 럭셔리 김래한 마케팅 팀장은 “지난 1년간 셀리아르 럭셔리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아직까지 손상 모발을 위한 극강의 헤어 솔루션을 경험하지 못한 분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드릴 수 있도록 런칭 1년 만에 처음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강남의 헤어 살롱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이제 백화점, 면세점, 온라인 몰 등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한국의 소비자들이 셀리아르 럭셔리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셀리아르 럭셔리’는 전제품에 100% 자연유래성분의 천연오일과 복합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약산성(PH5.5) 제품으로 파라벤과 알러지물질, SLS/SLES 성분등 인체에 유해성분이 무첨가되어 단순한 헤어케어를 넘어 모발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프리미엄 홈케어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셀리아르 럭셔리는 손상모발 과 염색모발, 펌모발에 특화돠어 샴푸와 헤어마스크, 헤어오일 3종으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셀리아르럭셔리는 전국의 고급헤어 살롱과 면세점 및 백화점 및 온라인사트 공식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