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네오위즈 ‘P의 거짓’, 한국 콘솔 패키지 예약 판매 시작 등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네오위즈 ‘P의 거짓’, 한국 콘솔 패키지 예약 판매 시작 등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3.08.1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네오위즈 'P의 거짓' 한국 콘솔 패키지 예약 판매가 시작됐습니다. 한정판으로 사전 예약 진행시  ‘스페셜 LP 코스터’를 비롯해 ‘P의 거짓’ 3일 선행 플레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머지 않아 'P의 거짓'을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에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한편 하이브IM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의 신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하이브 IM은 해당 게임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쇼 중 하나인 게임스컴에 참가한다고 밝혔는데요, 큰 인기를 얻은 전작의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네오위즈 P의 거짓 한국 콘솔 패키지 구성. [이미지=네오위즈]
네오위즈 P의 거짓 한국 콘솔 패키지 구성. [이미지=네오위즈]

ㅇ 네오위즈는 오는 17일부터 신작 ‘P의 거짓’의 한국 콘솔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콘솔 패키지 사전 예약은 플레이스테이션(PS)4와 PS5 버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일반판과 한정판 ‘콜렉터즈 에디션(Collector's Edition)' 각각 64,800원, 179,800원이다. 일반판은 게임 패키지와 ‘개구쟁이 세트(모자, 우산)’로 구성됐으며, 한정판은 일반판 구성에 디지털 콘텐츠인 △축제자 가면, △베니니 시그니처 코트 및 안경과 △스틸북 및 스틸포스터, △LP앨범, △금속뱃지(베니니, 공방연합)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P의 거짓’ 콘솔 패키지는 △지마켓, △쓱닷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전 구매 가능하다.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스타필드하남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 현장에서도 예약이 가능하며, 오는 18일에는 오후 7시 30분 부터 신세계라이브쇼핑을 통한 콘솔 패키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특전의 경우 일반판 구매시 ‘스페셜 LP 코스터’ 4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하며, 한정판 예약자에게는 ‘스페셜 LP 코스터’는 물론, ‘P의 거짓’ 3일 선행 플레이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오는 9월 19일 출시를 앞둔 ‘P의 거짓’은 지난해 게임스컴에서 한국게임 최초 3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기대작으로 부상했다. 지난 6월, 데모 공개 3일 만에 전체 플랫폼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하고, 온라인게임 페스티벌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인기 출시 예정 제품’과 ‘가장 많이 찜한 출시 예정 게임’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하반기 주요 기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7일에는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스타필드 하남에서 게임 테마의 포토존과 전시 공간을 선보이고, 18일에는 최지원 총괄 디렉터와 노창규 아트 디렉터의 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영상 공개.[이미지=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영상 공개.[이미지= 하이브IM]

ㅇ 하이브IM은 16일, 플린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신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약 1분 40초가량의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으로, 고혹적이고 매력적인 세계관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2D 횡스크롤 전투 시스템의 재미와 함께 다양한 기믹과 패턴을 조작하는 게임의 핵심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또, 강렬한 인상의 캐릭터들의 등장과 함께 몬스터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모습 등이 담겨 게임의 웅장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2023 피날레를 장식할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게임은 중세 명화풍의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 벨트 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의 즐거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완성도 높은 게임 시스템으로 2D 액션 RPG의 정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독일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최대 게임 쇼 게임스컴2023에 참가, 글로벌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사전등록 시작. [이미지=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사전등록 시작. [이미지=넷마블]

ㅇ 넷마블은 모바일 신작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9월 정식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오늘(16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사전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사전등록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유니크 등급 영웅 ‘에반’을 비롯해 7777루비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7월부터 북미/대만/태국 지역에서 얼리액세스를 통해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세븐나이츠>의 핵심 재미와 정통성을 계승하면서 현지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오픈 스펙으로는 ▲영웅 135종 ▲펫 25종 ▲코스튬 180개 ▲필드 탐험 ▲10vs10 PvP 콘텐츠 ▲각종 성장 던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