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중국서 브랜드 가치 인정받아...'종합 브랜드 가치 경영대상' 1위 수상
상태바
오리온, 중국서 브랜드 가치 인정받아...'종합 브랜드 가치 경영대상' 1위 수상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10.2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대표 제과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갈 것
‘중국 종합 브랜드 가치 경영대상’ 시상식 이미지

오리온이 중국에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오리온은 중국 대표 브랜드 평가 기관인 ‘Chnbrand’가 발표한 ‘2019년 중국 종합 브랜드 가치 경영대상’(TBV, China Total Brand Value Management Grand Awards)에 3년 연속으로 1위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일 세계적으로 전문성과 권위, 영향력을 가진 브랜드 연회 중 하나인 ‘글로벌 브랜드 혁신 정상회담’(GBIS, Global Brand Innovation Summit)이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됐다. 

이번 정상회담에서는 그 해 소비자 조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파워 지수, 고객 추천도 지수, 고객 만족도 지수 등 각 업계의 브랜드파워 평가 지수 세 가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우수 브랜드에 종합 브랜드 가치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2019년 ‘중국 고객만족도 지수’(C-CSI, China Customer Satisfaction Index)의 연구 결과 및 브랜드 순위도 함께 발표됐다. ‘초코파이’(중국명: 好麗友∙派 하오리요우 파이)는 파이 부문에서 중국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최우수 브랜드로 3년 연속 1위에 선정돼 ‘중국 고객 최고 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감사하게도 3년 연속으로 종합 브랜드 가치 경영대상 1위에 오름에 감사 드린다”며 “현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으면서도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 개발해 중국 대표 제과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가겠다”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