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레어카인드’, ‘화사’ 모델로...강렬한 존재감, 브랜드 이미지와 맞아
상태바
아모레 ‘레어카인드’, ‘화사’ 모델로...강렬한 존재감, 브랜드 이미지와 맞아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메이크업룩 선봬...과감한 컬러·생생한 텍스처 특징
'레어카인드'가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

색조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마마무 멤버, ‘화사’를 모델로 뽑았다.

아모레퍼시픽 ‘레어카인드’가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해 론칭된 ‘레어카인드’는 남다른 매력으로 자기만의 색을 가진 강렬한 존재감과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줄 아는 당당한 이들을 위한 색조 전문 브랜드이다. 과감한 컬러와 생생한 텍스처,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을 특징으로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을 출시해왔다.

오는 4월 1일 공개되는 ‘레어카인드’의 새로운 메이크업 화보는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자신만의 색을 보여주는 마마무 멤버 ‘화사’와 함께 했다. 화사는 레어카인드의 오버스머지 립 틴트를 활용하여 강렬한 메이크업 화보와 함께 감각적인 영상을 표현했다.

‘레어카인드’ 브랜드 관계자는 “뛰어난 노래 실력과 개성 있는 퍼포먼스는 물론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화사와 레어카인드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하여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언급했다.

한편 레어카인드가 선보이는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얇은 입술을 자연스러운 오버 립으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폭신한 벨벳틴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화사’가 선택한 컬러는 ‘블러디 레드’와 ‘코랄 해빗’이다. 블러디 레드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바르는 순간 물든 듯 표현되는 발색으로 자연스럽게 립 라인을 확장해준다. 데일리 컬러로 부담없는 코랄 해빗은 살구 빛이 감도는 분홍색이 생기있는 분위기를 만든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