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닥터의원’ 2019 헤럴드 브랜드 의료부문 모발이식 대상 수상
상태바
‘참닥터의원’ 2019 헤럴드 브랜드 의료부문 모발이식 대상 수상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3.1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탈모인구가 전체 인구의 20%인 1000만명을 넘어섰다. 개인의 외적인 이미지가 사회의 경쟁력의 기준으로 여겨지기도 한다. 탈모를 겪는 성인 남녀의 경우엔 바람이 불거나 비가 오는 날엔 고개를 들지 못하는 등 자신감 결여에 대한 심각한 심리적 문제를 초래한다. 모발이식은 탈모인 뿐 아니라 헤어라인교정은 얼굴의 윤곽개선의 방법으로 인정받고 있다. 비절개모발이식을 전문으로 하는 참닥터의원은 기존모 훼손이 없는 밀도보강 이식방법을 자체 개발, 전문성과 실력을 인정받아 ‘2019 헤럴드 고객만족경영 대상’ 의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헤럴드경제 ‘고객만족경영 대상’은 기업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도 및 인지도 상승시키는데 기여하고, 지속적인 만족을 느끼게 해주는 브랜드를 선정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 이러한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소비자의 질적 가치 향상을 위해 기업과 소비자가 윈-윈 하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참닥터의원은 미국 선진국 모발이식센터의 연수를 통해 대표원장이 독자 개발한 수술 노하우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비절개모발이식 뿐 아니라 외과 전문의로서 절개모발이식도 선택이 가능하며 슬릿 및 식모기를 이용한 복합 수술법에 대한 폭넓은 견해로서 각 환자에게 정확한 모발이식 수술을 선택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참닥터의원을 진두지휘하는 탈모 재건이식 파트의 김주용 대표원장은 현 대한모발이식학회 이사로서 세계적인 모발이식 교과서 ‘Hair Transplantation 5th Edition’ 한국어판 공동저자이며 세계 최대 모발이식 그룹 Bosley Korea 모발이식센터의 대표원장을 역임한 해당 분야의 권위자이다.

김주용 원장.
김주용 원장.

 

우리나라에 도입된 초기부터 시술을 시작한 비절개모발이식 1세대 의사로, 오랜 비절개 모발이식수술 경력과 함께 절개모발이식에 대한 독자적인 수술법을 개발하는 등 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각 환자의 모발 굵기, 밀도, 면적에 따른 올바른 모발이식 채취 및 이식법을 연구해온 끝에 장원철 원장과 함께 ‘서라운드식모’와 ‘퍼펙트비절개 수술법’, ‘인스턴트 슬릿’, ‘트리플 절개 수술법’ 등을 개발했다.

참닥터의원 측은 “오랫동안 금기시돼 왔던 정수리 및 가마탈모, 그리고 사회적으로 분리된 여성탈모 환자들을 위한 동반탈락이 없는 밀도보강과 기존 솜털까지 살리는 여성헤어라인 교정, 자연밀도를 그대로 살리는 M자 탈모교정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아왔다고 자부한다”며 “의료부문 대상 수상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참닥터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탈모 환자들 뿐 아니라 미용적인 욕구를 충족하며 선전화된 의료 서비스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