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칼리보' 복항 기념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진에어, '칼리보' 복항 기념 특가 이벤트 진행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2.2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칼리보 복항을 기념해 해당 노선 특가 항공권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3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칼리보는 필리핀 파나이섬의 도시로 보라카이 섬으로 가기 위한 교통의 요지다.
 
먼저 진에어는 3월 31일 칼리보 노선 운항 재개를 기념해 보라카이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3월 31일에서 7월 14일까지며 왕복 총액은 16만1600원부터다. 

진에어 관계자는 "총액 운임은 환율 및 TAX 변동으로 예매 시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어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는 점을 고려해달라"고 고객들에게 당부했다. 특가 항공권에도 기본 서비스인 무료 위탁수하물과 무료 기내식은 그대로 제공된다. 

칼리보 복항과 함께 필리핀 전 노선을 대상으로 ‘스마트플러스’ 번들 할인도 제공된다. ‘스마트플러스’ 번들은 좌석 지정과 수하물 5kg 추가 및 우선하기, 간단한 스낵 등을 묶음으로 구매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다. 이벤트 기간 내 3월 1일부터 30일 사이에 출발하는 필리핀 노선을 예매하면 추가로 5000원이 더 할인되기 때문에 개별로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53%가량 저렴하다.
 
진에어 관계자는 “특가 항공권과 호텔 제휴 혜택, 번들 할인까지 제공되는 이번 기회를 통해 가성비 높은 여행 계획을 세우길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달부터 인천~칼리보 노선 항공권 예매를 오픈했다. 해당 항공편은 3월 31일부터 주 7회 일정으로 운항되며, 매일 인천에서 19시 40분에 출발해 칼리보에 23시 25분에 도착한다. 복편은 다음날 00시 25분에 출발해 05시 55분에 도착한다.

<제공=진에어>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