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중소기업 지원 ‘NS 상생스토리’ 방송...국내 수산물 소개
상태바
NS홈쇼핑, 중소기업 지원 ‘NS 상생스토리’ 방송...국내 수산물 소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2.2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전 6시 30분 ‘제주갈치’, 23일 오전 1시 ‘바지락 칼국수’와 ‘간재미’ 소개

NS홈쇼핑이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무료 방송 프로그램을 방영한다.

NS홈쇼핑은 오는 21일과 23일,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무료 방송으로 진행되는 특별 방송프로그램 ‘NS상생스토리’를 통해 국내산 수산물들을 소개한다고 20일 밝혔다.  

국내 농수축산물 및 국내 생산 공산품을 취급하는 중소기업들의 판로 지원에 도움을 주기 위해 특별 방송 프로그램 NS상생 스토리'를 지난해 9월부터 NS홈쇼핑은 운영하고 있다. 'NS상생스토리'를 통해 방송되는 중소기업 상품은 운영 수수료 일체가 전액 무료로 방송되며, 매월 120분씩 운영된다. 

이번 ‘NS상생스토리’에 편성된 상품은 모두 국내산 수산물이다. 21일 오전 6시 방송되는 ‘제주어찬 제주갈치’는 100% 국내산 제주도 갈치로 머리, 꼬리, 제거 후 한 팩당 3토막씩 포장한 상품이다. 

채낚기로 잡은 제주 갈치는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어 해동후 바로 조리에 사용할 수 있다. 갈치는 손질 전 원물 기준 한마리당 80Cm 의 크기로 손질된 갈치 한토막길이는 12.5cm 내외 이다. 150g 단위 17팩으로 한 팩당 3토막씩 총 51토막이 들어 있다 가격은 4만9900원이다.

2월 23일 오전1시에 편성된 ‘바지락 칼국수’세트는 충남에서 수매한 국내산 바지락을 엄선해 사용했으며 바지락 한팩당 200g으로 넉넉하게 구성됐다. 

구성에 포함된 바지락은 해감 후 급냉한 신선한 상품으로 해감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바지락 칼국수’세트만 있으면 라면 끓이듯 칼국수도 간단하게 집에서 조리해 먹을 수 있다. 구성은 ’바지락’(냉동, 200g) 10팩, ‘생생 칼국수’ (200g) 10팩, 바다림액상소스(50g) 10 팩 등이며 가격은 4만9900원이다. 

‘바지락 칼국수’세트 방송에 이어서 30분간 ‘국내산 반건조 간재미’도 만날 수있다. ‘국내산 반건조 간재미’는 수협에서 수매하여 믿을 수 있는 품질이며, 해썹(HACCP) 지정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했다. 

쫄깃쫄깃 하고 부드러워 맛있는 간재미는 별도의 손질 없이 해동 후 바로 조리가능하도록 손질되어 있고, 먹기 좋은 사이즈(250g)으로 잘라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다.  구성은 250g씩 총 14팩으로 3.5kg분량이며, 가격은 4만9900원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은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을 널리 알리고 판로를 지원해주는 사회적 역할을 강화하고자, 유통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한 중소기업을 돕는 무료 방송으로 'NS상생 스토리'를 기획하여 운영해오고 있다"며 "'NS상생 스토리'방송을 통해 많은 중소기업을 돕고, NS홈쇼핑 고객에게도 신선하고 건강한 시즌 상품들을 많이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