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 짐월드, 맥포머스 통해 2019년 글로벌 세일즈 강화
상태바
한국짐보리 짐월드, 맥포머스 통해 2019년 글로벌 세일즈 강화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2.1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영ㆍ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ㆍ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가 3차원 입체자석교구 브랜드 ‘맥포머스’를 통해 2019년 글로벌 세일즈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짐월드는 맥포머스 글로벌 본사로서 국내에서 모든 R&D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65개국에 수출 및 미국, 중국, 독일, 영국 4개국에 현지 법인을 운영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짐월드는 지난 1월 22일부터 24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린 영국 토이 페어(The Toy Fair 2019)에 참가해 맥포머스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링 제품을 소개하며 2019년 해외 판매를 본격적으로 실시했다.

이후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3일까지 총 5일 동안 열린 세계적인 완구 박람회 ‘2019 독일 뉘른베르크 토이 페어(Spielwarenmesse 2019)’에 참가해 한층 넓어진 부스에서 새로운 컨셉의 디자인으로 2019년 맥포머스 신제품들을 두루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들에게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또한, 다가오는 2월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북미 최대의 완구 박람회 ‘2019 뉴욕 토이 페어’에는 맥포머스 미국 법인이 참가해 미주와 남미의 주요 세일즈 파트너들에게 신제품을 소개하고 마케팅 전략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등 글로벌 비전 및 정보 공유의 시간을 만들 계획이다.

㈜짐월드 관계자는 “맥포머스는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교육적 효과와 독창성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완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은 물론 적극적인 세일즈 및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덧붙였다.

한편, 짐월드는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오는 2월 18일 오후 12시 40분부터 13시 40분까지 60분 동안 판매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클릭포머스 펭귄세트(27PCS)를 증정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