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버커루, ‘선미 티셔츠’ 출시... 1000장 한정판
상태바
한세엠케이 버커루, ‘선미 티셔츠’ 출시... 1000장 한정판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1.1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모델 선미의 화려한 퍼포먼스 영감받은 맨투맨과 후드풀오버 특별 제작
한세엠케이 버커루가 선보이는 '선미 티셔츠' 2종.

지난해 선미 다운점퍼와 청바지를 연달아 히트시켰던 버커루가 그 여세를 몰아 이번에는 영캐주얼 무드의 ‘선미 티셔츠'를 선보인다.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전속모델인 가수 선미에게 영감을 받아 에너지틱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선미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맨투맨과 후드풀오버 2가지로 선미의 섹시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반영하기 위해 선미를 대표하는 단어인 'miyayeah'와 버커루의 로고를 매치해 특별 제작했다. ‘miyayeah’는 팬들이 선미를 부르는 ‘미야’와 선미가 자주 쓰는 추임새인 ‘yeah’를 결합한 단어로, 약 400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선미의 인스타그램 아이디이기도 하다. 로고는 마치 형형색색의 네온사인을 연상케 하는 사이키델릭한 아트웍 기법으로 제작, 티셔츠의 앞과 후드 뒷 부분에 포인트로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또 중량감이 느껴지는 도톰한 소재를 활용해 풍성한 핏을 강조했으며, 허리 라인이 노출되는 짧은 크롭 길이로 발랄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크롭 티셔츠는 최근 뉴트로 열풍으로 다시 유행 중인 하이웨이스트 데님과 매치하면 복고와 현대적인 무드가 믹스된 유니크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선미 티셔츠’는 18일부터 아울렛을 제외한 버커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맨투맨은 블루와 블랙 컬러로 7만9000원, 후드풀오버는 레드와 블랙 컬러로 9만9000원에 판매된다. 맨투맨과 후드풀오버를 합쳐 총 1000장 한정판으로 선보여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버커루 마케팅팀 담당자는 “버커루의 뮤즈로 활약 중인 선미가 입은 롱다운점퍼와 청바지, 무스탕은 판매 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며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선미 티셔츠’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