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에포인트, 모에화 RPG ‘전함소녀’ 사전등록 진행
상태바
모에포인트, 모에화 RPG ‘전함소녀’ 사전등록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1.2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에포인트가 퍼블리싱 예정인 모에화 시뮬레이션 ‘전함소녀(개발사 모에판타지)’를 원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전함소녀’는 강력한 함선으로 표현되어 더욱 매력적인 소녀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는 모에화 시뮬레이션으로, 이미 중국과 일본에서 서비스하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용자는 건조(배를 설계하여 만듦)를 통해 과금 없이도 높은 등급의 캐릭터를 손에 넣을 수 있으며, 함선을 다양하게 개조하고 편성하면서 강력한 함대로 완성시킬 수 있다.

모든 함선은 국가별로 나뉘어져 있으며, 전함과 항공모함, 순양함 등으로 나뉘어 특별한 위력을 발휘한다. 다른 모에화 게임과 달리 ‘전함소녀’는 일본 성우 더빙에 국한되지 않고 다국어 더빙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다국어 더빙은 각각 국적을 가진 함선소녀들이 자국어를 사용하도록 해서 국가의 특징을 부각시키는 옵션이다. 또한, 원스토어로 게임을 진행하는 이용자라면 적으로부터 피해를 입어 함선이 파괴될 경우 대파 일러스트가 나타나는 무삭제판을 즐길 수 있다.

‘전함소녀’는 12월 중 출시 예정으로, 출시 전까지 원스토어와 자체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원스토어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아이템은 물론 한국 함선인 강원함을 제공한다. 강원함은 실제로 한국전쟁에 참전한 이후, 1978년부터 한국해군에 전속되어 활약한 이력을 가진 함선이다. 추가적으로 자체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글로벌 서버에서 보다 즐겁게 즐길 만한 미국 컬럼비아호를 다른 보상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