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신나는조합, '한국 사회적기업상' 수상기업 공모 시작
상태바
한국씨티은행·신나는조합, '한국 사회적기업상' 수상기업 공모 시작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1.2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과 신나는조합이 '한국 사회적기업상' 수상기업 공모에 나선다. 

23일 한국씨티은행과 신나는조합은 2018년 ‘제2회 한국 사회적기업상’의 수상기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이 후원하고 신나는조합이 주관하는 ‘한국 사회적기업상’은 사회적기업육성법 시행 10주년과 씨티의 한국진출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017년에 제정되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및 사회서비스 제공, 다양한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애써온 우수 사회적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과 홍보를 함으로써 모범사례를 제시하고 사회적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국 사회적기업상’은 전국 (예비)사회적기업을 참여대상으로 하며 일자리창출 분야, 사회혁신 분야, 성장 분야로 구분하여 각 분야당 우수한 1개 기업을 선정, 총 3개 기업에게 각 500만원의 포상금(총 1500만원)이 주어진다. 일자리창출 분야는 취약계층에게 질 좋은 일자리를 제공한 기업에게, 사회혁신 분야는 차별화된 사회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에게 시상한다. 또한 성장가능성이 높은 예비사회적기업을 위해 성장 분야에서도 시상한다.

‘한국 사회적기업상’을 수상하기 위해서는 2018년 12월 21일까지 관련 서류를 준비해서 신나는 조합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