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인플루언서와 제작한 유튜브 영상 150만뷰 돌파
상태바
KB손보, 인플루언서와 제작한 유튜브 영상 150만뷰 돌파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1.1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손해보험이 인플루언서와 함께 만든 영상들이 150만뷰를 돌파하며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KB손해보험은 인플루언서와 손 잡고 제작해 유튜브에서 공개한 영상들이 150만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지난 4일, MBC 간판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호랑이 관장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양치승 트레이너와 함께한 콜라보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에는 일상에서 벌어질 수 있는 위험한 상황 속에서 양치승 씨가 뜻밖의 모습으로 등장, 위험으로부터 든든하게 지켜주는 KB손해보험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특히 양치승 특유의 건강미에 특색있는 표정과 의상,여기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는 KB손해보험의 로고 등이 어우러져 보는 이로 하여금 눈을 땔 수 없게 만들었다는 평이다.

KB손해보험은 인플루언서와 손 잡고 제작해 유튜브에서 공개한 영상들이 150만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KB손해보험 제공>

​​유튜브 영상 댓글에는 "유튜브 광고인줄 알면서도 끝까지 다 본 영상은 이게 처음", "자발적 광고시청 영상물, 관장님 보러 왔습니다" 등의 의견이 달리며 젊은층들의 큰 호응 속에 조회수가 날로 늘어가고 있다.실제로 영상은 공개된 지 5일 만에 50만뷰를 돌파,현재 130만뷰를 넘어선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KB손해보험은 유튜브 스타로 활약 중인 고퇴경 약사와도 특별한 영상을 제작했다.유튜브 150만 구독자를 보유한 고퇴경 씨는 ‘약사’라는 스마트한 이력에 반전 매력을 지닌 크리에이터로 최근 JTBC인기프로그램 '랜선라이프'에도 등장하며 화제가 됐었다.

​​KB손해보험은 지난 9월부터 고퇴경 씨와 콜라보를 통해 '퇴경아 약먹자'코너 속 영상을 선보여 왔다.영상 속에서는 인공눈물,변비,무좀약,치질 등 일상 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질환들에 대한 고퇴경 씨의 흥미로운 설명과 함께 자사의 보상 청구 어플 사용법을 담아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노출하고 있다.이 영상들은 현재 3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꾸준히 전파되고 있다.

​​최근에는 유명프로그램'위기탈출넘버원'의 패러디영상‘위기탈출남바완’을 업로드했다.이 영상은 위급한 상황을 코믹하게 표현함과 동시에 KB손해보험의 로고를 반복적으로 노출하는 등 고퇴경 씨 특유의 유쾌한 모습을 담아내어 구독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