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TELL THE TRUTH’와 협업상품 출시
상태바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TELL THE TRUTH’와 협업상품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9.1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fdf 수상한 디자이너 브랜드 ‘텔더트루스’와 두번째 협업
에잇세컨즈, 텔더트루스와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두번째 협업 아이템을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2017년 sfdf (스몰에스에프디에프) 수상자인 여성 캐주얼 브랜드 ‘텔더트루스(TELL THE TRUTH)’와 올 봄에 이어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텔더트루스와 에잇세컨즈의 콜라보는 삼성물산패션부문이 한국의 젊고 창의적인 디자이너를 발굴하기 위해 설립한 sfdf(스몰에스에프디에프)의 제1회 수상자인 ‘텔더트루스’(디자이너 김성은)의 감성과 국내를 대표하는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만남으로 올 초 첫 협업 제품의 판매율이 85%에 육박하는 등 큰 반향을 일으켜 가을 시즌 두번째 협업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지난 3월에 이어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에잇세컨즈 X 텔더트루스’는 셔츠와 원피스, 팬츠, 재킷 등 18개 스타일 1만여 피스의 수량으로 첫 협업보다 다양한 상품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여기에 기본에 충실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볼륨감, 드레이핑이 가미된 트렌치 코트를 비롯, 텔더트루스의 여성적 디테일이 강조된 아이템과 롱셔츠, 스웻셔츠, 시그니처 팬츠 등 텔더트루스의 주력 아이템도 합리적인 가격대(4만 9900원~14만 99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에잇세컨즈와 텔더트루스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은 에잇세컨즈의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 몰 SSF샵과 전국 38개 주요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텔더트루스는 2015년 론칭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부드럽고 유연한 실루엣의 디자인으로 20대에서 30대 중반 여성층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베이직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소재로 기본에 충실하면서 오래 간직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옷을 선보이는 고급 캐주얼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