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PS Plus 없어도 베타 테스트 참여 가능
상태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PS Plus 없어도 베타 테스트 참여 가능
  • 김효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9.13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선착순 한정 수량 코드 배포
13일 오늘,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블랙아웃(이하 블랙아웃)’ 베타 테스트가 시작됐다. 
 
‘블랙아웃’은 오는 10월 12일 PC와 PS4, XBOX ONE로 출시되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최신작이다. PC에서는 블리자드 ‘배틀넷’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기존 ‘콜 오브 듀티’ 시리즈는 싱글 모드인 ‘캠페인’ 모드를 중심으로 게임이 진행됐다. 하지만 신작 ‘블랙아웃’에서는 시리즈 전통이었던 캠페인 모드를 과감하게 삭제하고, ‘데스매치’, ‘좀비’, ‘블랙아웃’ 등 멀티 모드를 강조했다. 
 
‘블랙아웃’ 베타 테스트를 위한 코드는 PS Plus를 이용하는 유저들에게만 시스템 메세지로 13일 전송됐다. 그러나 한국 PSN에 가입한 만 19세 이상 회원이라면, PS Plus를 이용하는 유저가 아니어도 ‘블랙아웃’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카카오톡에서 플러스 친구 ‘PlayStation’를 친구로 추가한 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베타 테스트 코드 증정’ 게시물을 클릭한다. 해당 게시글을 클릭한 뒤 표시되는 코드를 PS 스토어에 입력하면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얻을 수 있는 베타 테스트 코드는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만 배포되고, 한 PSN 계정 당 1개만 등록이 가능하다.
 
PS4 버전 ‘블랙아웃’ 베타 서비스는 13일 오전 4시부터, PC 버전은 오는 16일 오전 2시부터 진행되며, 종료 시각은 18일 새벽 2시로 같다. 
 
단, PC 버전은 예약 구매자와 블리자드 가맹점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에 한해 15일 오전 2시부터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김효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