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쫀떡궁합’ 출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쫀떡궁합’ 출시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09.0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에 즐겨먹는 ‘떡’을 활용한 제품 선봬
배스킨라빈스가 9월 이달의 맛 '쫀떡궁합'을 출시했다. 민족 대명절인 추석에 즐겨먹는 '떡'을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9월 이달의 맛 ‘쫀떡궁합’를 출시했다.

‘쫀떡궁합’은 인절미 아이스크림과 검은깨로 만든 흑임자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프랄린 피칸이 들어가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여기에 새롭게 개발한 찹쌀떡 리본이 첨가돼 쫀득하고 말랑말랑한 떡 특유의 식감까지 풍성하게 살렸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

함께 선보인 이달의 케이크 ‘떡하나 주면 안잡아 모찌 케이크’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스노우 모찌 디저트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케이크다. ‘엄마는외계인’, ‘체리쥬빌레’, ‘뉴욕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망고, 그린티, 스트로베리 맛 미니 스노우모찌를 얹었다. 가격은 2만6000원.

9월 한 달간 시즌 한정 제품으로 판매되는 이달의 디저트 ‘떡하나 주면 안잡아 모찌 미니’는 한입에 쏙 들어가는 쫀득한 미니 스노우모찌로, 콩고물, 흑임자, 팥의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또, 이달의 음료 ‘쫀떡궁합 와츄원 쉐이크’는 ‘쫀떡궁합’ 아이스크림과 우유를 섞어 만든 쉐이크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가격은 각각 3900원, 4800원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9월 한 달간 실시한다. ‘쫀떡궁합’을 포함한 더블주니어는 500원 할인된 3300원에, ‘떡하나 주면 안잡아 모찌 케이크’는 2000원 할인된 2만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떡하나 주면 안잡아 모찌 미니’와 ‘쫀떡궁합 와츄원 쉐이크’ 레귤러에는 각 500원, 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시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 기준 0.5% 적립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행사와 제휴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 명절에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의 이달의 맛을 선보였다”며 “배스킨라빈스의 특별한 신제품과 함께 행복한 추석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