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추석 선물세트 '신라진품' 출시
상태바
호텔신라, 추석 선물세트 '신라진품' 출시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09.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선택의 폭 넓히고자 수산물, 전통주 등 다양한 상품 론칭
호텔신라가 추석 선물세트인 '신라 진품'을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정성한우 엄선(사진), 정성한우 스테이크 등 다양하게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호텔신라는 국내산 최고급 농축수산물로 엄선한 추석 선물세트인 '신라 진품'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의 농축수산물 중 엄격한 기준과 품평회를 거쳐 선별한 최고 수준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한우, 민어, 한과 등 국내산 농축수산물을 중심으로 실속형부터 최고급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다채롭게 준비됐다.

'정성한우 엄선' 선물세트는 선호도가 높은 구이류와 소량만을 얻을 수 있는 귀한 부위를 함께 구성해 부위별 진미(珍味)를 느낄 수 있다. 바다 소금보다 염도가 낮고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암염 '리브솔트(Rivsalt)'도 함께 담겨있다.

이외에도 안심과 등심, 채끝에 활용도 높은 국거리를 넣은 '정성한우 스테이크' 등 10종의 다양한 '정성한우' 선물세트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수산물로는 '명품 굴비'와 국내산 민어를 선별해 조기굴비처럼 말린 '민어 굴비', 자숙 전복 선물세트를 함께 선보였다.

전통주 선물세트에는 '우곡주 에디션'을 선보였다. 쌀의 함량이 제품의 40~50%를 차지해 걸쭉하며 쌀 자체의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신라의 추석 선물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문은 9월18일까지 가능하며 배송은 9월11일부터 21일 사이에 진행된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