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프랑스 월드컵 우승 기념 이벤트...온라인 구매시 상품권
상태바
르노삼성, 프랑스 월드컵 우승 기념 이벤트...온라인 구매시 상품권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8.08.2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르노의 소형차, ‘클리오(CLIO)’가 24일, 25일 양일간 ‘클리오 서프라이즈 딜(CLIO Surprise De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클리오 서프라이즈 딜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의 e-커머스 페이지인 ‘e-스토어’에서 클리오 아이언 블루 차량에 대한 온라인 구매청약을 완료한 후 8월말까지 차량을 출고한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여기에 8월 특별 구입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는 미쉐린 타이어 4개 무상 장착 또는 개별소비세 인하 기념 50만원 추가지원 중 한 가지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르노삼성 차량 기존 고객(직계 가족 포함) 재구매 시 횟수에 따라 2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은 지난 월드컵에서 프랑스가 우승을 한 것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으로 밝히고 있다. 르노는 프랑스 자동차 기업으로 닛산을 인수하면서 세계 3위의 자동차 업체가 됐다. 르노삼성자동차는 2000년 7월, 르노가 삼성자동차를 인수한 이후 한국 시장을 겨냥해 삼성에 브랜드 비용을 지불하면서 사용하는 이름이다. 

르노 클리오 이벤트를 24일, 25일 양일간 실시한다.

르노 클리오는 수입차 최초로 1천만원 대에 만날 수 있는 가격으로 출시되어, 젠(ZEN) 트림 1천 954만원(개별소비제 인하 적용가격)부터 인텐스(INTENS) 트림 2천 27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르노 브랜드 ‘e-스토어’에서는 클리오의 판매 가격과 차량 트림, 옵션, 컬러, 악세서리, 보증상품 및 탁송비 등 상세한 사항을 쉽고 편리하게 알아보고 견적을 산출할 수 있다. 견적 산출 및 온라인 청약과정에서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1:1 채팅 상담서비스도 지원한다.

르노 클리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형차 특유의 매력적인 주행성능,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 17.7Km/ℓ에 이르는 높은 연비 등이 강점이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