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테일러 스위프트가 직접 디자인한 ‘인스탁스 스퀘어 SQ6' 에디션 출시
상태바
후지필름, 테일러 스위프트가 직접 디자인한 ‘인스탁스 스퀘어 SQ6' 에디션 출시
  • 이보미 기자
  • 승인 2018.08.2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필름이 ‘인스탁스 스퀘어 SQ6 테일러 스위프트' 에디션을 글로벌 출시한다. 테일러 스위프트가 직접 디자인한 이번 에디션에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스퀘어 SQ6 테일러 스위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인스탁스 스퀘어 SQ6 카메라'와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으로 구성돼 있으며 미국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스퀘어 SQ6 테일러 스위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인스탁스 스퀘어 SQ6 카메라'와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美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 카메라는 검은색 몸체에 금색의 레트로한 신문 패턴이 새겨져 있으며, 테일러 스위프트의 앨범 ‘reputation’ 표지와 유사하게 디자인됐다. 렌즈 부분은 금색으로 마감처리가 됐으며 카메라 뒷면엔 테일러 스위프트의 사인이 재현돼 있다. 

또한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은 검은색 프레임에 사인이 새겨져 있다.

두 제품 모두 10월 중 발매 예정이다.

한편, 테일러 스위프트는 애리조나 글렌데일의 피닉스 대학 스타디움의 관중 기록을 갱신했으며, 뉴저지의 메트라이프 스타디움과 매사추세츠의 질레트 스타디움에서 3일 연속으로 공연한 최초의 여성 가수다. 또한 아일랜드의 크로크 파크 경기장에서 공연한 최초의 여성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일러 스위프트가 디자인한 인스탁스를 내놓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쉽고 재미있게 사진을 촬영하고 뽑을 수 있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세계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보미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