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 출시
상태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 출시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2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에는 반얀트리의 독특한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반얀 룸 또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온수풀이 구비된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4인 카바나 이용,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반얀트리 서울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는 올해 리뉴얼을 통해 이른 여름 및 야간에도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온수풀을 설치했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온수풀은 최고 32°C까지 온수를 제공해 선선한 가을이나 저녁에도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 풀빌라의 느낌을 재현한 23개의 카바나에는 개인 온수풀이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9월 9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반얀 룸 기준 63만3000원부터 시작되고 날짜 및 객실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부가세 10%별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 출시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