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F/W시즌 다운 상품 앞세워 1030 고객층 확대 나선다
상태바
K2, F/W시즌 다운 상품 앞세워 1030 고객층 확대 나선다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1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대표 정영훈)가 이번 F/W 시즌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은 다양한 다운 상품군으로 젊은 고객층 확대에 나선다.

K2는 이번 시즌 롱패딩, 숏패딩 등 길이 변화 뿐 아니라 다양한 컬러의 퍼와 겉감 소재, 감각적인 프린트 등 트렌디한 다운 스타일로 10~30대 젊은 고객층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다운 전 제품에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퍼, 핑크 컬러, 다양한 핏을 적용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여성 다운 제품군도 한층 강화했다.

고기능성 전문 산행 제품 뿐 아니라 데일리로 입기에 좋은 심플한 디자인의 플리스 자켓, 패딩 베스트, 맨투맨 티셔츠 등 가벼운 트레킹, 캠핑을 즐기는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이번 시즌 심플해진 마운틴 제품군 뿐 아니라 다양한 변화를 준 트렌디한 다운 제품을 통해 기존 고객 뿐 아니라 새로운 젊은 고객층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라며, “특히 겨울 다운의 경우 실용적이면서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아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를 위해 K2는 전속모델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F/W시즌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아웃도어룩부터 스타일리시한 겨울철 패딩룩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해인은 데일리로 입기 좋은 플리스 자켓부터 대세 아이템인 롱패딩과 트렌디한 숏패딩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K2는 2018년 신상 다운자켓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운다운(DOWN DOWN) 프로모션’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K2는 전속모델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F/W시즌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아웃도어룩부터 스타일리시한 겨울철 패딩룩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해인은 데일리로 입기 좋은 플리스 자켓부터 대세 아이템인 롱패딩과 트렌디한 숏패딩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