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클래식, ‘로얄 브릿지 2.0’ 출시...워너원 스타일링 화보 공개
상태바
리복 클래식, ‘로얄 브릿지 2.0’ 출시...워너원 스타일링 화보 공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8.1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원의 다리가 길어보이는 다이나믹 스타일링 화보 브로마이드 증정

리복은 레트로 무드 데일리 스니커즈 ‘로얄 브릿지 2.0(Royal Bridge 2.0)’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동시에 워너원과 함께 촬영한 다리가 길어 보이는 다이나믹 스타일링 화보도 공개했다. 

로얄 브릿지 2.0은 신발 안 쪽에 키 높이 굽을 적용해 한층 다리가 길어보이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컴포트 스니커즈다.

편안한 엠보싱을 느낄 수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착화감이 좋아 데일리 슈즈로도 적당하다. 역할도 제품 전체의 바디는 트렌드를 가미한 니트 라이크(Knit Like) 소재로 구성해 무더위에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한편, 보다 유연한 움직임을 느낄 수 있다. 

컬러는 지난 6월 출시했던 모노톤을 바탕으로 레드, 블루 등 포인트 컬러를 추가했다. 리복의 헤리티지가 담긴 벡터 로고를 활용한 레트로 느낌의 컬러 배치도 눈에 띈다. 

신발의 앞부분은 독특한 커팅의 가죽 패치를 더해 부드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고 볼드한 아웃솔을 활용해 내장 키 높이 굽을 자연스럽게 감춰준다. 전체적으로 캐쥬얼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동시에 담아내 일상 어느 룩에도 연출할 수 있다.

리복은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2018년 리복 아시아 앰버서더인 워너원의 세 번째 선택인 다이나믹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첫 번째 선택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은 옹성우, 라이관린, 이대휘, 박지훈, 하성운 멤버 다섯 명의 모습을 담았다.

워너원의 다이나믹한 세 번째 선택인 로얄 브릿지 2.0 구매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섯 멤버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담긴 이번 화보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스타일도 Up! 키도 Up!’이라는 제품의 카피와 맞게 시원하고 길어 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리복의 로얄 브릿지 2.0은 리복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ABC 마트, 레스모아, JD스포츠, S-Market, Y-Concept, 풋마트에서 판매한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