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위니아 크린 세탁기’ 대용량 2종 출시
상태바
대유위니아, ‘위니아 크린 세탁기’ 대용량 2종 출시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8.08.0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세탁기 시장 진출 후 라인업 확장...드럼 세탁기 15kg급, 일반 세탁기 17kg급 추가

대유위니아는 15kg 이상 대용량 '위니아 크린 세탁기’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세탁기 신제품은 드럼 세탁기 15kg, 일반 세탁기 17kg 등 대용량 제품이다. 가격은 15kg 드럼 세락기가 105만 3천원, 17kg 일반 세탁기가 81만원이다.

이로써 대유위니아는 세탁기 모델 라인업을 대용량까지 확대하게 됐다. 대유위니아는 올해 1월 ‘위니아 크린 드럼 세탁기 2종(3kg, 12kg)과 ‘위니아 크린 일반 세탁기 2종(3.5kg, 15kg) 제품을 출시하며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대용량 라인업을 강화하면서 시장의 경쟁자로 올라선다는 포석이다.

대유위니아는 15kg 이상 대용량 '위니아 크린 세탁기’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위니아 모터 기술을 집약한 ‘DD 인버터 모터’를 탑재했으며, 강력한 파워를 내면서 소음이 적다. 최장 12년 무상 보증 수리를 제공한다.

‘위니아 크린 드럼 세탁기 15kg’은 표준, 울·섬세, 이불, 강력, 아기옷, 쾌속, 란제리 등 12개의 다양한 세탁 모드를 갖췄다. 또한, 강력한 통회전과 불림세탁을 통해 세탁조의 묵은 때를 제거하는 ‘3방향 폭포수’ 기능을 통해 위생적인 세탁을 할 수 있다. 순환펌프를 통해 물줄기를 옷감에 골고루 분사하는 ‘3-way 크린젯 샤워’, 고성능 진동저감장치와 안정감 있는 다리 설계를 통한 ‘소음 진동 제어시스템’ 등 기능은 효율적인 세탁을 지원한다.

‘위니아 크린 일반 세탁기 17kg’은 물살 세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물살조절’ 기능을 갖췄다. 옷감에 맞게 세기를 조절해 효율적인 세탁과 옷감 손상 방지가 가능하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세탁기 기술이 집약된 대용량 제품으로 세탁기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입지를 구축할 것”이라며, "위니아 명성에 걸맞은 제품과 서비스로 종합가전회사의 명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2018년형 위니아 크린 세탁기는 대유위니아 전문점인 ‘대우전자-위니아 스테이’ 전국 지점에서 판매한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