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렌탈, 20평형 ‘웅진 공기청정기 365’ 선봬
상태바
웅진렌탈, 20평형 ‘웅진 공기청정기 365’ 선봬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8.0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정화 면적 넓혀…원룸형 오피스텔, 어린이집에서도 충분

웅진렌탈이 더욱 넓어진 공기정화 면적으로 집안 곳곳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웅진 공기청정기 365’(모델명:RA-AH200)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너지관리공단에서 인증하는 소비효율등급 기준 67.9㎡(약 20.5평) 공기정화 면적을 갖춘 중형 제품이다. 기존 10평형 제품 대비, 공기를 뿜어내는 출력은 2배 가량 늘리면서 소음은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크고 작은 방을 비롯해 거실, 주방 등 집안 어디서든 최적 정화 성능을 보일 뿐 아니라, 원룸형 오피스텔, 어린이집 등에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다.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365일 언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원터치 모드’도 눈길을 끈다. 

▲먼지센서와 가스센서로 최적화된 풍량을 제공하는 자동모드 ▲ 깨끗한 공기를 3방향으로 토출해 더욱 빠르게 실내 공기를 정화해주는 터보모드 ▲ 소음을 20dB 이하로 최소화해 맑은 공기와 더불어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취침모드 ▲ 2시간 마다 30분씩 실내 공기를 자동으로 정화해주는 외출모드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극세사망 프리필터-맞춤형필터-탈취필터-헤파필터 총 4단계 공기청정 필터를 적용했다. 먼저, 극세사망프리필터는 생활먼지나 반려동물의 털 등 입자가 큰 먼지를 우선 걸러낸다. 맞춤형 필터는 미세먼지, 반려동물, 실버세대, 블랙카본 등 사용자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케어스타를 통해 3개월 마다 교체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의 성능을 좌우하는 헤파필터는 유럽 EN인증 기관인 스위스 필 테크(Swiss Filtech Lab)에서 검증한 ‘H13 헤파필터’를 사용했다. H13 헤파필터는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는 물론 극 초미세먼지도 제거하며, 실내 탈취도 가능해 집안 공기를 보다 맑고 깨끗하게 정화시켜준다.

이와 함께 미세먼지는 물론 냄새까지 감지해 4단계 색상으로 오염도를 표현하는 조명 기능과 이동 편의성을 고려한 매직 핸들과 바퀴를 적용해 집안 곳곳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웅진렌탈이 추구하는 사용자 중심 디자인을 담았다.

강성실 웅진렌탈 개발팀 연구원은 “외부 공기뿐만 아니라 실내 공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생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한 공기청정기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더욱 넓어진 활용 범위와 편리한 기능을 갖춘 웅진 공기청정기 365를 통해 1년 365일 언제나 맑은 공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집안 곳곳 어디서든 1년 365일 사용이 가능한 ‘웅진 공기청정기 365’ 월 렌탈료는 3만4900원이다. 웅진렌탈 전용 제휴 카드(KB국민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로 렌탈요금 납부 할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