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게이밍, 포트나이트 프로팀 ‘OP GAMING Fortnite’ 창단
상태바
오피게이밍, 포트나이트 프로팀 ‘OP GAMING Fortnite’ 창단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7.2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스포츠∙게임 전적 데이터 서비스 기업 오피지지(OP.GG)가 글로벌 e스포츠 구단 'OP GAMING(이하 오피 게이밍)'은 24일,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3인칭 슈팅게임 ‘포트나이트’ 프로팀 ‘OP GAMING Fortnite(이하 팀오피 포트나이트)’을 창단했다고 밝혔다.

팀오피 포트나이트는 정현철(TOP_Aimhero_o), 강성우(TOP_Banny), 이민현(TOP_include), 박성빈(TOP_FaxFox), 장하영(TOP_Puzz), 성원제(TOP_Maesaengi) 등 총 6명의 정상급 실력을 갖춘 선수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정현철 선수는 포트나이트 시즌2에서 세계 랭킹 1위를 차지하면서 뛰어난 솜씨를 자랑한 바 있다.

현재 팀오피 포트나이트 선수들은 공식 대회를 기다리며 훈련에 열중하고 있으며, 오는 28일에 포트나이트 개발사 ‘에픽게이밍’에서 개최하고 인벤에서 방송하는 '포트나이트 배틀' 대회 참가부터 정식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팀의 정신적 지주 역할을 맡은 정현철 선수는 “팀오피 포트나이트가 가진 우승에 대한 열망 덕분에 합류를 결정했다”며 “사무국에서 최고의 지원을 해주는 만큼 최선을 다해 모든 대회에서 우승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