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글로벌 란제리 특집 방송...'플레이텍스’, ‘슬로기’, ‘세실엔느’ 판매
상태바
GS샵, 글로벌 란제리 특집 방송...'플레이텍스’, ‘슬로기’, ‘세실엔느’ 판매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7.2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은 한여름 푹푹 찌는 찜통더위 속에도 고객들이 쾌적하고 편안하게 속옷을 착용할 수 있도록 ‘글로벌 란제리 특집’을 준비했다.

GS샵 TV방송에서는 오는 28일(토)까지 ‘플레이텍스’, ‘슬로기’, ‘세실엔느’, ‘푸마’, ‘휠라(FILA)’ 등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를 집중 편성한다.

오는 24일(화) 밤 9시40분에는 노와이어 브라의 원조 ‘플레이텍스’의 ‘플레이 쿨’(판매가 16만9천원)을 판매 방송한다. 26일(목)과 27일(금) 밤 9시40분에는 각각 ‘슬로기 제로필 브라형 브라·팬티’(7만9천원), ‘세실엔느 프론트 프리컷 브라·팬티’(14만9천원)를 판매한다.

GS샵, 글로벌 란제리 특집 방송...'플레이텍스’, ‘슬로기’, ‘세실엔느’ 판매

또한 오는 28일(토) 오후 3시30분에는 여름 기능성 패키지 풀세트인 ‘푸마 이지웨어 풀팩키지 7종’을, 4시 30분에는 ‘푸마 라이트 매쉬 액션 드로즈 12종’와 ‘푸마 뉴 트렁크 9종’(이상 8만9천원)을 판매 방송한다. 이날 오후 10시30분에 시작하는 ‘쇼미더트렌드’에서는 ‘휠라 아이스 누디 시즌 2’(16만9900원)이 준비돼 있다. 흡한 속건의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시원한 터치감과 경량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톨 사이즈)’ 모바일 교환권을 1인 1매씩 증정한다.

GS샵 브랜드사업부 라이프패션팀 문지현 팀장은 “무더위 속 '어떤 옷을 입고 외출을 해야할까'가 아닌, '어떤 속옷을 안에 입어야 할까'가 고민인 때에 GS샵은 '글로벌 란제리 특집쇼'에서 썸머 란제리 패션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도 란제리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이 이어진다. GS샵은 ‘비너스’와 ‘와코루’의 시그니처 라인을 론칭하는 기념으로 오는 25일(수)부터 31일(화)까지 해당 브랜드의 모든 상품 구매시 40%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와코루 시그니처 라인’(판매가 8만1600원)을 구매한 후 GS샵 모바일에서 ‘와코루’ 브랜드샵을 ‘찜’한 고객 중 25명을 추첨해 6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와코루와 GS샵이 공동 기획한 시그니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금액쿠폰이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