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 해외사업 본격화...캄보디아 나인닷츠와 계약체결
상태바
쥬씨 해외사업 본격화...캄보디아 나인닷츠와 계약체결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7.1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 대표이사 윤석제)가 캄보디아에 해외사업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쥬씨 윤석제 대표 및 임직원들은 9일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본사 사옥에서 캄보디아의 도매유통법인인 ‘나인닷츠社(Nine Dots Co., Ltd.)’ 관계자들과 함께 마스터프랜차이즈(MF) 계약식을 체결했다.

쥬씨(주) 캄보디아 마스터프랜차이즈(MF) 계약 체결식. (좌) 쥬씨 윤석제 대표이사, (우) 나인닷츠社 뜨라이 뿌틴 이사

이날 계약식은 그간 캄보디아 MF법인과 실무협의를 진행해온 부분에 대해 확정하는 것으로, 2010년부터 국내에서 저가 생과일주스를 판매해 온 쥬씨의 브랜드파워를 바탕으로 캄보디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위한 초석으로 볼 수 있다. 더불어, 캄보디아 MF법인은 금년 10~11월경에 캄보디아의 수도인 프놈펜 시내 중심지역 상권에 직영점 형태로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쥬씨측 관계자는 밝혔다.

쥬씨의 윤석제 대표이사는 "그간 여러 국가에 해외사업과 관련한 협의가 활발하게 진행되어 왔었다"며, "이번 캄보디아 MF 계약 체결을 계기로 향후 쥬씨 브랜드의 해외진출을 더욱 활발하게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캄보디아 MF 법인인 나인닷츠社(Nine Dots Co., Ltd.)의 뜨라이 뿌틴 이사는, "캄보디아에는 쥬씨와 같이 체계적인 메뉴와 브랜딩을 갖춘 매장을 찾아보기 힘들기 때문에 쥬씨가 진출한다면 고객들에게 신선한 반향을 일으키며 크게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