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쇼크라이브’, 강남대로 꼼짝 마!
상태바
CJ오쇼핑 ‘쇼크라이브’, 강남대로 꼼짝 마!
  • 고훈곤 기자
  • 승인 2018.06.2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수) 저녁 8시 올리브영 강남본점서 특별 생방송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가 핼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온∙오프라인 고객들을 모두 만난다. 오는 27일(수) 저녁 8시부터 80분간 올리브영 강남본점 매장에서 ‘뷰티 플레이어’특별 생방송을 진행하고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최대 54% 할인한 가격으로 고객을 찾아간다. 스튜디오를 벗어나 야외 생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지난 12월 ‘쇼크라이브’ 개국 이래 처음.

‘뷰티 플레이어’는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에서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진행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27일 진행되는 생방송에선 뷰티 고민이 많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올리브영 직원이 추천하는 베스트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강남역 10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올리브영 강남본점 매장 내에서 평소보다 1시간 이른 저녁 8시부터 80분간 방송한다.

CJ오쇼핑은 야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생방송을 통해 온·오프라인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특별한 방송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올리브영 강남본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직접 SBS 앞에서 생동감 넘치는 방송 현장을 상품 소개와 함께 뷰티 노하우를 방청하고 실시간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로 시청하는 고객들 역시 4층 규모의 올리브영 강남본점 내부는 물론 상품을 올려놓으면 정보가 뜨는 ‘스마트 테이블’ 등 강남본점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구경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날 ‘뷰티 플레이어’ 특별 생방송은 CJ오쇼핑의 대표 그루밍족이자 최근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에서 ‘잼형’으로 활동하며 순발력 넘치는 진행을 자랑하는 서경환 쇼호스트와 생활 밀착형 뷰티팁 공유로 SNS 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뷰신(뷰티의 신)’ 이민영 뷰티에디터가 진행을 맡는다.

특별 생방송을 기념한 강력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올리브영 강남본점에서 현장 추첨을 통해 총 50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상품권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그것. 방송 중 모바일 CJ몰 쇼크라이브 ’뷰티 플레이어‘ 생방송 ‘팅에 참여한 고객 중 1등(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상품권을, 2등(2명)과 3등(10명)에게는 각각 5만원, 1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뷰티 플레이어’ 채팅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겐 CJ몰 적립금 1000원을 제공하고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올리브영 본점 4개점(명동점, 강남점, 대구점, 광복점)에서 수령할 수 있는 1만9000원 상당의 ‘컬러그램 정품 3종 키트(틴트, 블러셔, 립리무버)’를 지급한다. 
 
 

고훈곤 기자  market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