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화학, 제23회 환경의 날 '환경보전 우수 기업' 표창 수상
상태바
이수화학, 제23회 환경의 날 '환경보전 우수 기업' 표창 수상
  • 고베드로 기자
  • 승인 2018.06.0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오염 예방 및 저감활동 수행 등 지역 환경보전 이바지 공로
▲8일 울산 태화강대공원 느티나무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 '제23회 세계 환경의 날' 행사 현장. 이날 행사에는 허언욱 울산광역시 행정부시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시상자로 나서 이수화학 이상현 부장(왼쪽에서 다섯 번째) 등 총 5개사에 표창을 수여했다.

이수그룹(회장 김상범) 주력 계열사 이수화학(005950)이 8일 태화강대공원 느티나무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 '제23회 세계 환경의 날' 기념식에서 표창을 수상했다.

허언욱 울산광역시 행정부시장 및 환경정책과 관계자 등 25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이수화학을 비롯한 총 5개사가 환경보전 활동에 헌신한 공로를 바탕으로 표창을 수상했다.

이 날 '울산광역시장상'을 수상한 이수화학은 △신규 법규의 신속한 대응과 공조체계 구축 △환경경영시스템 유지 및 전환 추진 △화학사고 예방을 위한 활동 수행 △안전한 사업장을 위한 환경안전 활동 강화 △지역사회 환경보전 활동을 통한 환경오염 예방 및 저감활동 수행 등을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 사회 환경보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수화학은 지난 해에도 지역환경 안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회의장 공로상’을 수상하는 등 그 동안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는 기업으로 평가 받아 왔다.

이수화학 관계자는 "환경문제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는 확고한 신념 하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보전 활동에 적극 동참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고베드로 기자  abc@newscu.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