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스포츠,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지원...인지도 확대 나서
상태바
질스튜어트스포츠,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지원...인지도 확대 나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6.0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드라마 통해 이영준 부회장표 ‘질스튜어트스포츠 스타일’ 선보일 것
질스튜어트스포츠,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지원 나서

LF가 드라마 제작지원을 맡으며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

LF가 전개하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제작지원 한다고 7일 밝혔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국내 소비자들의 건강과 라이프에 대한 관심 증대로 인해 급성장하고 있는 스포츠웨어 시장을 겨냥하여 LF에서 전락적으로 론칭한 스포츠 브랜드로 올 초 ‘윤식당2’ 제작지원에 이어 전속모델 박서준 주연의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제작지원 하는 등 론칭 2년차를 맞은 올 해 본격적인 인지도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하는 tvN의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 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 로맨스다.

올 초 ‘윤식당2’ 제작지원을 통해 박서준을 활용한 편안한 일상 속에서의 스포츠룩을 선보였던 것에 이어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이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는 완벽한 남성 이미지의 이영준역의 박서준을 통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6일 첫 방송된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지난 2013년 카카오페이지에서 조회수 5000만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소설 못지 않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순항하고 있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전속모델 배우 박서준이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선보일 아이템들은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