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신한 화물복지카드'로 타이어 구매하면 캐시백 프로모션
상태바
한국타이어, '신한 화물복지카드'로 타이어 구매하면 캐시백 프로모션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5.09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신한 화물복지카드로 타이어를 구매하면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타이어는 9일 6월 30일까지 신한 화물복지카드로 한국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신한 화물복지카드 캐시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Truck Bus Express)에서 진행되며, 신한 화물복지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행사 기간 내 신한 화물복지카드로 한국타이어 제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2만원, 7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4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 받게 된다.

또한, TBX 매장에서 신한 화물복지카드로 한국타이어 제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요소수 20L를 증정한다. 세계 각국에서 트럭, 버스 등 대형 상용차에 배기가스 내 질소산화물을 줄이는 요소수를 촉매제로 사용하도록 권고하고 있는 만큼, 상용차량 운전자들의 차량관리를 적극적으로 돕기 위해 사은품으로 요소수를 마련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또는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