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 서비스 경쟁력 강화 위해 '상시채용' 실시
상태바
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 서비스 경쟁력 강화 위해 '상시채용' 실시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4.1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록체인 관련 사업과 거래소 서비스 경쟁력 강화 목표

가상화폐(암호화폐)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상시 채용을 실시한다. 

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블록체인 관련 사업과 암호화폐 거래소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시 채용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는 모든 직무에서 상시채용을 진행키로 결정하고 △혁신사업 △마케팅 △서비스 기획 △홍보(PR) △법무 △운영 △IT △CS 등 7개 분야에서 직무역량 위주로 경력채용을 실시한다. 업계 경력이 없더라도 자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직무역량을 증명할 수 있다면 채용 기회가 주어진다. 

후오비는 "최고 수준의 인재를 영입하려는 인재 경영 전략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인재를 모아 차별화된 암호화폐 거래소 서비스와 블록체인 사업 다각화를 진행하기 위해 이번 인재채용을 실시하게 됐다"며 "채용시 직무역량에 따라 최고 수준의 대우를 보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후오비는 내부적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성과를 올리면 근무 경력이 적더라도 승진 기회를 주고, 충분한 보상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지속적으로 자신의 역량을 길러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후오비 코리아의 미래와 함께할 수 있는 인재를 발굴, 육성해 글로벌 시장을 리딩하는 창조적인 인재로 육성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 공고는 상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후오비 코리아 사이트 또는 채용공고 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혁신사업팀의 경우 후오비 코리아 사이트 및 사람인을 통해 지원받지 않고 있어 이메일 접수를 통해 입사지원 해야 한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