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게임빌, ‘빛의 계승자’ 업데이트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4.0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보상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출석 체크 보상’, ‘퀘스트 보상’, ‘클리어 등급 누적 보상’, ‘일일 및 주간 미션 보상’ 등 유저들로 하여금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재화 획득의 기회와 양을 늘려서 원활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보상을 전체적으로 상향했다.

특히 출석 14일차에는 4성 서번트를 소환할 수 있는 ‘패왕 소환석’을 받을 수 있고, 일일 미션 및 주간 미션을 완료할 경우 기존보다 최대 5배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기존 유저들을 위한 선물도 마련했다. 기존 10 레벨 이상의 유저들은 1천 캐럿과 20만 골드를, 20 레벨 이상의 유저들은 2천 캐럿과 40만 골드를 선물로 받는다. 지난달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 이달에도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계획되어 있는 만큼 본격적인 서비스 강화에 주력하는 모습이다.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매력 포인트인 수집형 RPG로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가 두번째로 호흡을 맞춘 게임이다.

최근 ‘빛의 계승자’는 해외 매출 비중이 80%에 이른다. 실제로 북미, 동남아, 중동 등 세계 여러 지역에서 골고루 매출을 일으키면서 글로벌 확산을 노리고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