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MLB 9이닝스18’, 메이저리그 새 시즌 맞이 업데이트
상태바
컴투스 'MLB 9이닝스18’, 메이저리그 새 시즌 맞이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3.3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 9이닝스'가 2018년 메이저리그 시즌 개막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MLB 9이닝스18'은 미국 메이저리그(MLB)를 소재로 전세계에 서비스를 하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 IP(지식재산권)로,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와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최고의 리얼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메이저 리그 개막에 맞춰 MLB 30개 구단 및 선수들의 최신 정보를 반영했으며, 투구 및 타격 폼 등 현역 프로선수의 모션 캡쳐를 통한 그래픽 및 엔진의 업그레이드로 자연스럽고 사실적인 움직임을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30개의 메이저리그 구장의 특징을 보다 사실적으로 표현해 현장감을 높였으며, 이번 시즌 경기 스케줄에 따라 각 선수의 실제 기록이 게임에 반영돼 실감나는 경기를 펼칠 수 있다.

이 밖에도 리그 경기 외에도 짧은 시간 동안 가볍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아케이드 모드’가 새롭게 추가돼 유저들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1분이라는 제한된 시간 동안 타격을 즐길 수 있으며, 주간 랭킹 및 레벨 구조 도입으로 짜릿한 경쟁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클럽 커뮤니티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 간의 의사소통의 기회도 강화됐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신규 구단주에게는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선수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