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게임 '천하제일상 거상' 대규모 업데이트
상태바
장수 게임 '천하제일상 거상' 대규모 업데이트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3.2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대표 정찬익)가 28일 장수 온라인 게임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흉수 도올 및 2차 장수 뇌공은 각성 시스템을 통하여 각성이 가능하게 되어, 더욱 다양하고 전략적인 전술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

또, 상대적으로 인기가 적었던 던전인 소림사와 천년호의 보스 몬스터인 기문교주와 아우타를 각가 폭뢰의 기문교주와 광풍의 아우타로 리뉴얼하여 게임의 다양성을 부여했다.

장수의 고유한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는 시나리오 모드에는 ‘서산대사’의 시나리오 모드가 등장하여 심도 깊은 거상의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으며, 속성 장신구 강화 시스템을 추가하여 더욱 강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봄 업데이트에는 옷장 시스템을 새롭게 업데이트하여 거상의 수많은 의복들을 편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되었으며, 국가대항전 개편을 통하여 더 많은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24일까지 게임 내에서 사냥으로 아이템만 습득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봉황 갑옷 및 은상자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거상 오르골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