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신민아 발탁
상태바
아이오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신민아 발탁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3.1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부터 신민아를 모델로 한 퍼펙트 커버 쿠션 선론칭
<아이오페 제공>

아이오페가 배우 신민아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배우 신민아는 <내일 그대와>, <오 마이 비너스> 등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사랑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주목 받고 있다.

이수연 아이오페 디비전 상무는 “배우 신민아의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식물 과학을 통한 생동감이 넘치는 아이오페만의 아름다움이 새로운 모델 신민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신민아는 “평소에도 정말 좋아하던 아이오페 브랜드의 모델이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아이오페와 함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이오페는 3월 19일부터 신민아를 모델로 한 ‘퍼펙트 커버 쿠션’을 오픈 마켓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이번 출시 기념으로 ‘퍼펙트 커버 쿠션’ 21호 기획 세트가 한정적으로 선보이며 퍼펙트 커버 쿠션 21호 본품과 더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퍼펙트 쉐이딩 스틱 견본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