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온, 신세계 ‘시코르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점 입점
상태바
메이크온, 신세계 ‘시코르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점 입점
  • 정희조 기자
  • 승인 2018.03.1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코르 강남역점2층 라이프스타일 존에 메이크온 전제품 입점
<메이크온 제공>

아모레퍼시픽 라이프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신세계 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점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시코르는 ‘한국의 세포라’를 지향하는 뷰티편집숍으로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어 ‘코덕들의 놀이터’라고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시코르 강남역점은 기존 매장과 비교해 최대 규모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저렴이부터 하이엔드까지 총 250여개의 브랜드로 풍성하게 채워졌다. 2030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공간을 더 확장시켜 세분화된 카테고리 구성으로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특화된 매장이다.

메이크온 관계자는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면세점 채널 내에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메이크온은 제품 인지도 및 매출 증대를 확실하게 각인시켜며, 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점에 입점하게 됐다”고 전했다.

메이크온의 ‘마그네타이트 15’는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마그네틱스티뮬레이션과 인체 구조를 계산한 각도, 디자인이 마치 전문가에게 마사지 받은 듯한 효과를 선사한다. 롤러 볼 속의 2600G 마그네틱 파워가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매끈한 페이스 라인을 만들어주며 로즈골드로 코팅된 퀼팅 컷 헤드는 금속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니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킨 라이트테라피’는 에스테틱에서 받던 라이트테라피를 콤팩트한 사이즈의 기기에 담은 것으로 미세전류와 라이트테라피로 수분, 윤기톤업, 탄력까지 케어할 수 있는 스마트한 뷰티 디바이스다. 출시 직후 완판 행렬을 기록하며 뷰티디바이스계에 혜성처럼 자리 잡았다. 또한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막강 테크놀로지와 그로 인한 탁월한 스킨케어 효과, 콤팩트한 디자인, 간편한 사용법, 안전성 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한편 메이크온 전 제품은 시코르 강남역점2층 라이프스타일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 16일부터 29일까지 마그네타이트 15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정희조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