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 데이터 10GB 제공하는 1만원대 요금제 오픈마켓서 판매
상태바
CJ헬로, 데이터 10GB 제공하는 1만원대 요금제 오픈마켓서 판매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3.1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10GB, 음성 100분, 문자 100건에 월1만9800원...SKT, KT, LGU+ 압박 가능성도

CJ헬로가 데이터 10GB, 음성 100분, 문자 100건을 제공하는 월1만9800원의 '보편 USIM 10GB-eBay' 요금제를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판매한다. 온라인 상품을 구매하듯 오픈마켓에서 손쉽게 알뜰폰에 가입할 수 있게 된 셈이다. 

보편요금제 도입에 강력히 반대하며 저마다 차별화된 요금제를 선보이고 있는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에게도 신선한 자극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CJ헬로 헬로모바일은 15일부터 ‘보편 USIM 10GB-eBay’ 요금제를 온라인 오픈마켓인 G마켓과 옥션에서도 판매한다고 밝혔다. 데이터 10GB, 음성 100분, 문자 100건을 제공하면서 이용료는 월 19,800원으로, 업계 최저가를 제시했다.

CJ헬로가 데이터 10GB, 음성 100분, 문자 100건을 제공하는 월1만9800원의 '보편 USIM 10GB-eBay' 요금제를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판매한다. <CJ헬로 제공>

CJ헬로는 이베이와 제휴를 통해 USIM요금제를 단독 판매하며 다이렉트몰과 오프라인 대리점에 이은 새로운 유통채널을 확보했다. 헬로모바일의 브랜드 저변을 넓히고 가입자를 확대할 수 있는 차별화된 유통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베이는 G마켓, 옥션, G9 등을 운영하는 시장 점유율 1위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로, 알뜰폰과 제휴를 맺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헬로모바일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보편 USIM 10GB-eBay’의 가격을 1만원대로 대폭 낮췄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보다도 10% 낮은 판매가다. 별도의 약정과 위약금이 없고, 가입비와 유심비도 무료다.

제휴카드인 ‘뉴 CJ헬로 롯데카드’를 이용(월 30만 이상 카드사용)할 경우 추가로 매월 17,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 이용자가 내는 요금은 2,800원에 불과하다. 최대 24개월까지 동일요금으로 이용가능하며, 4월 14일까지 구매 결정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스마일캐시 1만 원도 제공한다. 서울 지역의 경우 당일 퀵서비스 배송도 무료 지원된다.

CJ헬로는 G마켓과 옥션으로 유통채널을 넓혀감으로써 자급제폰과 더블유심폰 출시 등 가속화되는 모바일 유통형태 변화를 한 발 앞서 맞이할 수 있게 됐다. 음성에서 데이터 중심으로 이동하는 모바일 이용패턴과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트렌드가 맞물려 USIM요금제를 찾는 합리적 소비자가 더욱 많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이영국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상무는 ‘USIM요금제는 통신비 인하를 리딩해 온 스테디셀러로 헬로모바일의 강한 서비스 자신감의 선두에 있는 상품’이라며 “이베이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헬로모바일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준성 이베이코리아 모바일팀 팀장은 “기존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의 3분의 1도 안 되는 가격에 월 10GB 데이터와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프로모션이다”며 “스마트폰 데이터 이용 금액을 절약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