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중 VIP등급 달성 고객에게 ‘벚꽃라떼’ 무료 쿠폰 증정
이디야커피가 봄 시즌 신메뉴 ‘벚꽃라떼’를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벚꽃라떼’는 휘핑크림 위에 토핑된 라즈베리 화이트 초콜릿이 인상적인 음료다. 은은한 벚꽃향이 감도는 벚꽃라떼는 달콤한 딸기와 바닐라의 풍미가 부드러운 우유와 조화를 이룬다.
이디야커피는 ‘벚꽃라떼’를 시작으로 각 계절을 대표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벚꽃라떼’는 맛이나 식감 외에도 분위기, 색감, 디자인에 크게 호응하는 젊은 여성 고객층의 소비자 특성을 고려하여 기획됐다.
‘벚꽂라떼’는 오는 5월 말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2200개 매장에서 한정 기간 판매된다. 가격은 4200원이다. 이디야는 이디야멤버스 회원 중 3월 한 달 간 ‘VIP’ 등급을 달성한 고객에게 ‘벚꽃라떼’ 무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 관계자는 “봄 시즌에 맞추어 화려한 비주얼을 중점으로 상품을 기획했다. 눈과 입 모두 봄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벚꽃라떼는 2018년 이디야커피의 첫 음료 신제품으로 후속제품들에 대한 소비자 호응을 높이는 발판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