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반려동물 전문몰 ‘올펫클럽’ 오픈...회원제 운영
상태바
CJ몰, 반려동물 전문몰 ‘올펫클럽’ 오픈...회원제 운영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1.2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반려동물 간식 만들기, 반려견 동반 가능한 호텔 방문 등 오프라인 행사 다수 계획
CJ몰 올펫클럽 26일 오픈

CJ몰이 반려동물 전문몰인 ‘올펫클럽’을 오는 26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펫클럽’은 반려동물을 위한 식품과 옷에서부터 호텔과 장례서비스까지 전 생애의 상품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담은 이름이다. 

‘올펫클럽’은 회원제로 운영된다. CJ몰 올펫클럽 페이지의 우리아이 정보등록 코너에서 반려동물의 종류를 먼저 선택하고 이름, 품종, 생년월일, 성별 등을 입력하면 바로 가입된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3천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클럽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단독특가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되고 반려동물의 생일에 할인쿠폰 지급, 친구추천 이벤트에 참여 시 적립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올펫클럽’의 가장 큰 장점은 오프라인으로 운영되는 고객 참여 행사다. ‘올펫클럽’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들 대상으로 2월 말에는 경기도 이천에 있는 식품기업 ‘하림’의 공장을 방문해 반려동물의 간식을 만드는 행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하반기에는 반려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코오롱그룹 계열 ‘카푸치노 호텔’에서 고객 초청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올펫클럽’은 반려동물의 우유, 사료 등 일반식품에서부터 구강관리, 눈건강에 좋은 기능성건강식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반려동물 카페 이용권, 사진스튜디오 촬영권, 맞춤옷 제작 서비스, 보험, 장례서비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주인이 입던 옷을 수작업 리폼을 거쳐 반려동물 옷으로 바꿔주는 이색 서비스를 이번 26일 오픈에 맞춰 업계 최초로 런칭할 계획이다.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오픈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서울우유의 아이펫밀크(180ml) 10팩’, ‘고양이 간식 프리스키 파우치 80g 12팩’, ‘강아지영양식 시리우스 윌’을 최대 50% 할인해 균일가 5천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반려동물 옷 쇼핑몰인 ‘핏어펫’의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핸드메이드 넥워머를 증정한다. 

CJ몰은 올펫클럽에서 ‘펫 스토리’ 페이지를 운영한다. 고객들은 이곳에 반려동물 사진을 자유롭게 올리고 짧은 글을 적어 자랑도 할 수 있다. 오픈 행사 기간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2명의 고객에게는 ‘멍도날드 노즈워크 장난감’과 CJ몰 적립금 1만원을 3~5등 고객에게는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광열 CJ몰 사업부장 상무는 “20~30대 젊은 고객들이 반려동물을 주제로 자유롭게 즐기고 소통하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클럽 형태의 반려동물 전문몰을 열게 됐다”며, “3년 내 클럽 회원 수가 10만명까지 늘어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