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꽃보다 기사’ 4탄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테일즈런너', ‘꽃보다 기사’ 4탄 업데이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1.1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겨울방학 테마인 ‘꽃보다 기사’의 네번째 업데이트로 마법사 멀린의 오래된 서재를 탐험하는 ‘비밀번호를 찾아줘’를 선보였다고 17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신규 맵 ‘비밀번호를 찾아줘’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비밀번호 맵은 개인 30인 달리기 맵으로 아서, 멀린, 랜슬롯 등 3개 팀으로 나뉘어 경쟁한다. 총 4개 구간을 통과해야 하며 플레이 중간 화면 상단에 ‘탈락 숫자’가 무작위로 3개 노출된 후 5초 뒤 해당 순위의 런너가 즉시 탈락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1등도 방심할 수 없는 극한의 서바이벌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겨울방학 전용 보물상자와 상점 전용 아이템 등이 추가됐으며, 네번째 전차 캡슐기계도 새로 추가됐다. 전차 캡슐기계에서는 ‘사랑의 에페리얼 목장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을 통해 획득한 나이트 코인으로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테일즈런너의 캐릭터들을 펫으로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펫 상자를 출시, 팬들의 큰 관심이 전망된다. 테일즈런너의 캐릭터인 초원, 밍밍, 베라, 손오공 등 4종의 캐릭터를 SD캐릭터로 재탄생시켜, 유저들을 따라다니는 펫으로 바꿨다.

마지막으로 레인보우리그 시즌3의 개막 소식도 전했다. 17일부터 오는 3월 28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시즌3는 2011년 인기맵들에서 경쟁을 펼칠 수 있도록 해 런너들의 추억까지 소환할 수 있도록 했다. 리그에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매일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게임 내 레인보우리그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