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고객소통 강화 위한 '2018년 고객패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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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고객소통 강화 위한 '2018년 고객패널' 모집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1.16 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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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보호와 서비스개선활동 수행...연간 백만원 상당 상품권 지급예정

 

<동양생명 제공>

동양생명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018년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16일 동양생명은 올 한해동안 소비자 보호, 고객서비스 개선 활동 등을 수행하는 '2018 고객패널'을 이달 말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양생명 ‘2018년 고객패널’ 최종선발은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다음달 6일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지원자격 등 세부적인 내용은 동양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올해 12월까지 분기별로 고객센터를 방문하는 등 체험활동, 각종 아이디어 제안, 주제별 활동보고 및 개선사항 발표 등 소비자 보호와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간담회 참석 및 과제를 수행한 패널들에게는 분기별 , 연간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2017 고객패널들이 활동한 지난 1년 동안 200여건의 서비스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를 얻어 실제 업무 전반에 반영되거나 진행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동양생명은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기반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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