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 18일 정식 출시 예정(OST영상)
상태바
플레이위드,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 18일 정식 출시 예정(OST영상)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1.12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는 엑스브레이크가 개발한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의 국내 정식 출시를 오는 01월 1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아홉번째하늘’은 플레이위드가 퍼블리싱하는 첫 모바일 게임으로 이미 중국 스토어에서도 10위권 내 진입하는 등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했다. ‘아홉번째하늘’은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보는 듯한 스토리 전개와 함께 50여종 이상의 매력적이고 다양한 일러스트 캐릭터와 함께 게임이 진행되며 최덕희, 정재헌, 이명희, 김헌심 등 초호화 성우진들의 캐릭터 목소리 연출, 완벽한 한글화 작업 등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 날 플레이위드는 모바일 게임 RPG ‘아홉번째하늘’의 OST(Original Sound Track)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OST는 서브컬처 가수로 유명한 유리카 하나땅(이하 하나땅)이 직접 불렀으며, 정식 출시된 중국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모으기도 했다.

공개된 OST 영상은 지난 사전 예약에서 공개됐던 크리에이터 이초홍이 읽어주는 감성적인 동영상과는 달리 역동적인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분위기로 연출됐다.

OST를 부른 하나땅은, 일본 동영상 사이트 “니코니코 동화”에서 아마추어 가수로 시작하여 현재 프로가수로 활동 중인 가수이다.. 원래 하나땅은 다른 가수의 노래를 커버해 부르는 2차 창작 가수였지만 메이저 데뷔 후 다양한 게임 수록곡과 TV 버라이어티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아마추어 가수 중 한 명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