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시장 분석 서비스 '앱에이프', iOS 데이터 제공 시작
상태바
모바일 시장 분석 서비스 '앱에이프', iOS 데이터 제공 시작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1.08 14: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랭킹, 행동분석 등 신규 서비스...최저 $99로 경쟁사 앱 분석 가능

모바일 시장 분석 서비스 앱에이프(App Ape)가 2018년을 맞아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기존 한국 안드로이드 데이터에 추가하여 iOS 데이터도 제공을 시작한 것이 가장 큰 변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트렌드 랭킹, 사용자 행동 분석 등 특색있는 지표도 함께 추가됐다. 이를 바탕으로 포괄적인 시장 동향 조사에서 특정 서비스의 상세 분석까지 가능하다.

모바일 각 분야에 걸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게임사, 광고대행사, 통신사, 서비스 개발사, 금융사, 언론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앱에이프 서비스를 활용 중이다. 

앱에이프 관계자는 "한국 진출 후 고객사의 빠른 피드백을 바탕으로 서비스 발전에 큰 도움을 받고 있으며,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한국 고객사의 의견이 많이 반영됐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또, 웹상에서 결제할 수 있는 다양한 가격 정책을 선보였다. 최저 $99로 경쟁사 앱 분석이 가능하다. 무료 회원도 8개국 스토어 정보 및 차트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앱에이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mky231 2018-03-29 09:55:33
재미있는 기사 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