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 프렌즈’, 출시 2달 여 만에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달성
상태바
‘헬로키티 프렌즈’, 출시 2달 여 만에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달성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1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어썸과 산리오디지털이 손을 잡고 개발한 야심작‘헬로키티 프렌즈’가 지난달 30일 출시 이후 2달 여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였다.

‘헬로키티 프렌즈’를 개발한 슈퍼어썸(대표 조동현)은 게임을 출시한 지 6일만에 전세계 50만 다운로드를 돌파,11월 13일 기준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헬로키티 프렌즈’는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비롯한 산리오의 캐릭터들을 경쾌하고 감각적으로 적용한 모바일 퍼즐게임으로,출시 직후전세계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모두 인기 순위에 오르는 만큼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인기의 비결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헬로키티와 구데타마 등 산리오 캐릭터들의 매력을 잘 표현하였으며, 또 비교적 쉽고 간단한 조작으로 남녀노소 상관 없이 친구,연인,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또한,퍼즐게임 외적인 요소로도 꾸미기 컨텐츠 등 다양한 재미를 보장한다.

한편 헬로키티 프렌즈는11월 구데타마 업데이트와 함께 구데타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커플메신저 ‘비트윈’에서도 스티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