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년 전통의 독일 ‘힐커매트리스’ 전국 대리점에서 만난다
상태바
130년 전통의 독일 ‘힐커매트리스’ 전국 대리점에서 만난다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7.10.2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0년 전통의 독일 매트리스 전문브랜드 ‘힐커매트리스’가 독점수입을 통해 전국 대리점에서 퀄리티 높은 고급 매트리스를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기존에는 ‘힐커매트리스’가 워낙 고가인데다, 구매 수요도 많지 않아 주로 직구를 통해 직구가 이뤄지고 있었다. 그러나 이번 독점수입 및 전국 대리점 판매로 전국 어디서든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힐커매트리스는 고급내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10년 무상 A/S와 워런티를 보장한다. 티타늄도금이 아닌 티타늄합성에 핑거스프링을 사용함으로 내구성과 실용성을 두루 갖춰 누구나 편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프링은 티타늄합금으로 사용하며 공정과정 또한 까다로워 그만큼 퀄리티 높다. 오랫동안 꺼짐 없이 사용할 수는 필거스프링으로 단위 면적당 많은 스프링 갯수와 지지력도 우수하며, 충격과 무게에도 강한 것이 장점이다. 커버 또한 친환경 고급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관계자는 “수면방식을 올바르게 바꿔줄 수 있으며 이용자의 체중과 체형에 맞추어 신체온도에 적응하는 제품”이라며 “때문에 수면을 방해받지 않고 개개인이 서포트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매트리스의 전체를 고밀도폼이 둘러싸고 있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면적 또한 넓다”면서 “내구성도 좋지만 올바른 수면자세를 도와줄 수 있고 오래오래 사용할 제품을 찾는다면 힐커매트리스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1888년부터 제작을 시작한 130년 전통의 ‘힐커매트리스’는 전국 대리점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