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부스트 미 블루투스 스피커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던킨도너츠, ‘부스트 미 블루투스 스피커 프로모션’ 실시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10.2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도너츠가 20일(금)부터 ‘부스트 미(Boost Me) 블루투스 스피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던킨도너츠는 제품에 상관없이 1만원 이상 구매 시 ‘부스트 미 블루투스 스피커’를 4900원에 제공하고 엑스트롱 아메리카노 1잔과 블루투스 스피커로 구성된 ‘부스트 미 팩’을 8900원에 선보인다.

엑스트롱 아메리카노 외 3종(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은 차액 추가 지불 시 참여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와 심플한 원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부스트 미 블루투스 스피커는 V4.2 칩셋을 탑재해 고품격 음질을 제공한다. 또한 생활방수를 지원하고 거울이나 타일에 부착 가능한 흡착판과 금속고리가 있어 샤워, 캠핑, 라이딩 등 다양한 일상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다.

스피커는 한정수량 제작되어 조기소진될 수 있으므로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두 프로모션 중복 참여는 불가하며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도 되지 않는다(일부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는 이번 프로모션 스피커는 부스트 샷을 추가해 더 강렬한 엑스트롱 커피 컨셉에 잘 어울리는 블랙 컬러로 준비했다며 엑스트롱 커피와 부스트 미 블루투스 스피커로 활력 넘치는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9월 말 엑스트롱 커피를 출시하고 래퍼 비와이를 모델로 한 TV-CF를 제작하여 방영하고 있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